카테고리 없음

울산심리상담, 상담 후기

헬로스마일 울산점 2022. 12. 29. 13:08

안녕하세요~

국내 NO.1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울산점 입니다♥♥

오늘은

이번달도 몇일 남지 않았고

이번년도 몇일 남지 않아

저희

헬로스마일 울산점 에서

상담 하신 분들의 후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처음 상담 받을땐 믿지 않았습니다.

상담으로 치료가 가능하다는 걸 알지 못했습니다.

상담을 통해 답답했던 마음 지쳐있던 피로가 조금씩 풀렸고

일상 행활에 활기가 돌았습니다. 물론 혼자서 노력한게 이루어 지지는 않았지만

상담을 통해서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좋아요.

고집, 짜증, 피해망상 여러가지 증상을 이젠 고칠수 있을거 같아요.

방법을 알려주셔서 실행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받는동안 행복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6개월 간의 상담을 마치며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초반에는 상담을 받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긴가민가 했습니다.

제 발로 찾아왔는데도 말이죠.

하지만 상담을 받은지 3개월 쯤 됐을때 도움이 된다는걸 느꼈습니다.

나의 이런 모습도 지지 받을수 있다는걸 알았어요.

상담은 정말 나의 내면을 단단히 만들어주는 과정인 것 같아요.

물론 시간은 걸리지만 또 그 과정을 상담을 통해 온전히 경험하지 못하고 종결하는 것이 아쉽지만 나중에 여유가 생긴다면 또 찾아뵙고 싶네요.


2019년 부터 지금까지 상담을 받았습니다.

몇년동안 저의 내면에 있는 것들을 꺼내어 보는 시간은 사실 그렇게 쉽지는 않은

시간이였습니다. 그러나 분명 필요한 순간 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하는 행동과 말들이 어떤 것들에 영향을 받아서 하는건지, 나의 내면에는 무슨 모습들이 존재하는지 하나하나 짚어보며 많은걸 알게 되었네요.

이제는 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어떻게 나아가면 되는지 알거 같습니다.

무조거 참아내는게 아니라 어떻게 받아들이고 나는 어떤 행동을 취할수 있는지 같은 것들이요, 저와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후기가요 ㅎㅎ

쉽지는 않지만 용기를 내고 꾸준히 하면 꼭 자신을 제대로 볼수 있게 될거예요!

응원 하겠습니다!


저희 헬로스마일은

언제나 여러분 마음에 안부를 묻습니다​ 💕

☎ 대표전화 052-713-5412

📞 모바일 010-5631-5412

💌 카카오톡 ushellosmile